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클레이아트

[클레이아트] 어드벤쳐타임 클레이로 만든 피규어. 아이스킹/비모/권터/귄터

by 7$ 2020. 2. 11.

안녕하세요. 7$입니다.

 

아이 클레이로 만들어본 아이스킹/비모/귄터 입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피규어 케이스에 전시해보았습니다.

 

눈 밭과 내리는 눈은 폼클레이로 표현해보았습니다.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실제로 눈 오는날에 밖에 나가서 눈위에서 찍으려고 했지만..

올해는 서울에 눈이 거의 안 와서 못찍었습니다..ㅠㅠ

 

 

 

아이스킹 / 비모 / 귄터

야외로 가지고 나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눈을 바닥에 깔고 귄터와 이글루를 올렸어요.

폼 클레이로 바닥을 만들때 김밥 할 때 김 위에 밥 까는 줄 알았어요.ㅎㅎ


그리고 귀여운 비모!

 

앉아있는 비모. 다리가 너무 얇고 발이 작아서 세우지 못했어요.

다리에 철심을 박아서 발바닥을 바닥면에 붙이고 고정시켜야 서있을 것 같아요.

 

비모 피규어

너무 귀여워ㅜ 사랑해 비모!

귄터는 이글루도 함께

귄터는 이글루도 만들었어요.

이글루 속 귄터

쏙 들어가게 만들었는데 클레이가 마르면서 사이즈가 작아지더라고요.

이글루는 처음에 얼음큐브를 만들어서 붙이려고 했는데 너무 어려울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그리고는 지렁이 처럼 길게 면을 뽑아 일정한 간격으로 금을 그어주고, 층층이 쌓았습니다.

 

 눈을 표현한 폼클레이 입니당.

뭉쳐보니 쌀알을 표현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