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클레이아트

[클레이아트] 브롤스타즈 8비트 클레이 피규어 만들기 Brawl Stars 8bit Clay Figure

by 7$ 2020. 2. 4.

브롤스타즈 8비트 클레이 피규어 만들기
Brawl Stars 8bit Clay Figure

 

브롤스타즈 피규어를 클레이로 만들어 보았어요.

30종이 넘는 브롤러 중 제일 단순하게 생긴 8비트와 스파이크입니다. 
저같은 초보자도 도전하기 좋은 피규어에요.

 

 

8비트 클레이

 

클레이를 붙일 때 중요한 점은 굳기의 정도에요.

표면이 건조되어있으면 클레이가 서로 잘 붙질 않고,

반대로 표면이 촉촉한 경우 너무 잘 달라붙어 신중하게 붙이셔야 합니다.

 

8비트 클레이
8비트 클레이

 

손이 떨려 제 위치에 못 올려놓을 경우

딱 달라붙어 망칠 수 있거든요.

 

브롤스타즈 클레이

 

 

https://youtu.be/X-VH1qNnAJU
아래 영상을 보면서 만들어 보세요~

 

아쉬운 점은 영상에 8비트의 뒷모습이 없습니다.
뒤에도 전기 코드와 몇가지 장치가 있더라구요.

 

 

 드디어 뒷모습도 완성했어요.

 

전원 플러그와 게임팩까지 붙여 뒷모습도 완성하였습니다.
게임팩을 꽂는것처럼 만들려면 뒷통수부분을 파내고 해야하는데 깔끔하게 자를 자신이없어서 걍 붙였어요.ㅎㅎ

뒤에다 자꾸 붙이니 무게중심이 잘 안맞으려고 했어요. 다행히 뒤로 넘어가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