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산역 아이파크몰] 팀호완 추천 메뉴

by 7$ 2021. 3. 23.

안녕하세요. 7$입니다.
얼마전 용산역에 오픈한 팀호완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에 한 번 다녀오려고 했으나 긴긴 대기줄을 보고 되돌아나온적이 있었죠.

팀호완은 아이파크몰 이마트 쪽 건물에 위치한 1층에 있습니다. 역사와 독립된 공간에 있어요.

1. 챠슈바오 번
겉은 달콤 바삭하고 속은 짭짤한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빵이에요. 약간 만두맛이 나는 달콤한 빵이었습니다.
이 메뉴가 가장 처음 서빙되었는데 후식으로 먹어야할것같은 맛이었어요.

빵이 먹고 싶다면 추천.
밥이 먹고 싶다면 비추.

2. 사천식 완탕
매운 마라맛이 나는 달콤한 소스에 담긴 돼지고기 완탕입니다. 완탕 위에 매운고추가 썰어져 올려있습니다. 아주 아주 매운 고추이므로 먹을때 주의하세요.
네가지 메뉴 중 가장 맛있었어요. 다만 너무 짜서 아쉬웠어요. 매운 소스는 마라탕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아주 맛있었답니다.

무조건 추천.

3. 홍콩식 완탕면
홍콩 여행에서 먹었던 완탕면 맛이에요. 완탕은 새우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이 새우 완탕이 맛있었답니다. 육수에서도 새우맛이 많이 났어요. 건 새우로 육수를 낸 듯한 냄새에요. 면을 얇고 꼬들 했어요.

면이 먹고 싶다면 추천.
면을 먹고 싶은게 아니라면 비추.

4. 샤오마이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짰어요...ㅜ

새우 만두가 먹고싶다면 추천.
짠맛이 싫다면 비추.

번, 완탕면, 샤오마이, 사천식완탕
사천식 완탕
홍콩식 완탕면
샤오마이

 

챠슈바오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