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7시 쯤... BHC 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신청을 하였습니다.
주문을 완료하니 문자 메시지가 왔습니다.
70분이 소요된다 하여 다시 취소를 하려고 매장에 직접 전화를 하였습니다.
매장 직원분이 온라인 주문은 고객센터를 통해야만 취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인 1670-8451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1번...
신호가 한참을 가더니 ARS 자동응답 시스템은 전화량이 많다하며 자동으로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그렇다면 대표 주문 번호로 전화를 해보자.
1577-5577...
한번에 상담원과 연결 성공..ㅎㅎ
취소를 원한다고 했더니, 마찬가지로 온라인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로만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혹여나 배달이 시작될까봐 다시 매장으로 직접 전화를해서 상황을 설명하니, 주문이 상당히 밀려있어 금방 출발하진 않을거라고 하십니다.
이제 여유를 갖고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였습니다.
바쁜 저녁 시간때라 연결이 어렵나봅니다..
ARS가 자꾸 전화를 끊어버리니, 받을때까지 계속 전화를 걸었습니다.
총 9번째 고객센터 전화 시도에서 드디어 연결 성공...
취소 하였습니다.
취소하기까지 15분정도 소요됐네요...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아이파크몰] 매드 포 갈릭 4인 프리미엄 세트, 베샤멜 라구 파스타 (0) | 2020.02.15 |
---|---|
정말 맛없는 카스테라를 현금을 주고 샀다. 후회스럽다. (0) | 2020.02.11 |
[영등포맛집]역전할머니맥주1982 (0) | 2020.02.10 |
[타임스퀘어] 인도음식점 강가 존맛탱! (0) | 2020.02.09 |
대만 라면 후기. 만한대찬. Super Hot Pot Beef Flavor Instant Noodles. 안매움. 조리법 (0) | 2020.02.08 |